공지 | 들어가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Pet&Memory 작성일15-12-01 01:51 조회59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우리가 지금까지 들어봤고 익숙한 많은 팝송이나 외국곡들이 실은 멜로디가 좋아서 많이 들어 왔더라도 가사의 의미를 정확히 알고 있는 경우는 의외로 드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가사의 뜻을 대충은 알지만 실제 가사 하나하나의 의미를 알았을 때 왠지 더 깊이 있게 그 음악을 알게 된듯한 느낌을 받았던 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단적으로 비틀즈의 Yesterday는 두말 할 필요없는 명곡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가사 내용을 확실히 알고 계신 분은 의외로 드물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 의미에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나 가사가 좋은 외국곡들의 가사를 번역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기타 같은 악기를 하나 배워보고는 싶지만 딱히 시간은 없고 언젠가 잠깐 배워봤거나 그냥 교본 정도 사서 어딘가 처박아 둔 말 그대로 초보자분들을 위해 짬짬이 기타에 관한 잡설도 이곳에 적어보려고 합니다.
큰 맘 먹고 기타를 샀지만 묵혀두고만 계실 많은 반려인분들을 위해서 가능하면 쉽게 슬렁슬렁 적어보려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단한 실력이 있다거나 전문가도 더더욱 아니지만 기타에 관심을 갖고 알게된 시간이 오래되다 보니 저절로 알게 된 얄팍한 지식을 비슷한 눈높이에서 설명해 보는 시도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적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적인 설명은 의도하지도 않고 가능하지도 않다는 점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